티스토리 뷰

음악

[영탁] "겨울이야" 노래 듣기 가사

허니로즈 2021. 2. 24. 12:44

[영탁] "겨울이야" 노래 듣기 가사


미스터 트롯 스타 영탁은 트롯 가수지만 발라드도 너무 잘 부르네요. "겨울이야" 노래는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는 그리움을 표현한 노래인데요. 애잔하면서도 겨울만 되면 가슴 시리게 찾아오는 사랑했던 연인과의 추억을 아파하는 절절한 노래예요. 박민규도 불렀어요. 누구나 이런 한겨울 칼바람 같은 사랑의 기억은 있을 거예요. 모든 시람이 영탁의 "겨울이야"를 들으면서 아픈 사랑을 치유하길 바라요. 그럼 영탁의 노래 "겨울이야"듣고 가실게요.

 

영탁 프로필

 

다른이름박영탁, YoungTak

소속 그룹 박지, 엘 클래스

소속사 뉴에라 프로젝트, 밀라그로

신체 179cm, 64kg, O형

데뷔 2007년 노래 ‘사랑한다’



https://youtu.be/ucz5 lB8 B9 PQ

 

가수 영탁이 겨울에 사랑했던 연인과 헤어진 일화를 공개했어요. 영탁은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에서 겨울 파티를 하며 옛 추억을 떠올렸는데요. 영탁은 “겨울 하면 아픈 이별을 했던 기억이 떠오른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어요. 이어 영탁은 “시간이 오래됐는데 나는 이렇다 할 활동이 없는 연습생이었고, 그 친구 부모님은 안정적인 짝을 원하고 있던 상황이었다네요. 그래서 만나서 ‘우리는 이제 아닌 것 같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갈 때 가더라고 국밥을 먹고 가자고 했다”면서 “국밥을 먹으면서 서로를 보는데 눈물이 흘러내리더라”라고 이야기를 풀었어요. 영탁은 “별 말을 안 해도 서로 바라보는데 느낌이 있었고, 우리는 서로 노력했는데 안 되니까, 시간이 지나서 그 친구가 좋은 짝을 만나게 됐다는 이야기를 듣게 됐다”라고 옛사랑에 대한 추억을 전했었죠. 영탁은 이런 이별 스토리로 ‘겨울이야’라는 제목으로 노래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곡정보

겨울이야
아티스트명 영탁


작사 Minz, 박영탁

작곡 구희상, Minz, 박영탁


https://youtu.be/P9 wO8 fnB3 s4

가사 정보

겨울이야 처음 우리 만났던
그날처럼 쓸쓸한 바람이 부는
겨울이야 어딘지 외로워 보이던
너의 표정을 닮은 계절이야
넌 어떻게 지내니
많이 추워졌지
벌써 시간이 흘러
겨울이야 우리 사랑했었던
이별했었던 너무나 아픈 날들을
언젠가 널 잊을 수 있을까
버릴 수 있을까
이 계절이 지나가면
넌 말이야 첫눈이 내려올 때면
추억이 되어 또 나를 찾아와
빨간
너의 그 입술도
너의 그 체온도
아직 내 맘에 남아
지울 수가 없는데
겨울이야 우리 사랑했었던
이별했었던 너무나 아픈 날들을
언젠가 널 잊을 수 있을까
버릴 수 있을까
이 계절이 지나가면
그 추억들을 하나둘씩
전부 버리고 다 버리며 살았는데
차가운 눈꽃들이 내 손에 닿으면
시린 기억이 자꾸 돌아와
미친 듯 사랑했었던
전부였었던 단 하나뿐인 사랑을
또다시 만날 수 있을까
그럴 수 있을까
이 겨울이 지나가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