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용임] "오늘이 젊은 날" 듣기, 가사 [오유진], [김소연] "오늘이 젊은 날" 듣기

 

가수 김용임은 저는 잘 몰랐던 가수였어요. 제가 트롯을 좋아한 지 얼마 안 되어서인지 아니면 활동을 많이 안 해서인지 아무튼 그랬었죠. 그런데 작년부터 tv에서 많이 나오는데요. 노래를 여자 가수 중에서는 둘째가라면 서러울 정도로 너무 잘하세요. "오늘이 젊은 날" 노래도 너무 완벽하세요. 다른 가수들도 불렀는데요.


원곡자 김용임이 최고네요. 트롯 전국체전 오유진, 트로트의 민족 김소연도 불렀지만 김용임이 최고예요. 가수 김용임은 아버지께서 가수준비를 시켰다고 하네요. 아버지의 꿈이 가수였고 또 막내딸이 재롱을 피우고 그러니까 어려서부터 무용도 시키고 악기도 시키고 그랬다고 해요. 노래뿐 아니라 춤도 잘하는 만능 엔터테이너가 되려고 무용과로 갔다고 하네요.

 


곡정보

 

아티스트 김용임

앨범별이 되어 빛나리 OST Part 7

발매 2016.01.07.

장르 댄스(국내)

작곡 손연성, 류원광

작사 류원광, 손연성한시윤용기

편곡 알고 보니 혼수상태



https://youtu.be/0 fox5 ZgsuJ4

 

김용임은 데뷔는 화려했어요. 84년도 kbs신인가요제에서 상을 받고 바로 음반이 나왔어요. 바로 승승장구할줄 알았는데 무명생활이 길었다고 하네요. 신인가수들은 유명작곡가분들한테 곡 받기가 힘든데 장옥조 선생님의 목련이란 곡을 받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https://youtu.be/MZBxcI3 JiB8

오유진

출생 2009년 1월 13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

학력 촉석초등학교 재학

 

김소연

출생 2004년 5월 25일

소속사 KDH엔터테인먼트

경력 2021.01.~수상

2021.01. MBC '트로트의 민족' 준우승

 

가사 정보


나이야 가라.. 나이야 가라.. 나이가 대수냐..
오늘이 가장 젊은 날
내 과거 묻지를 마세요
알아서 무엇 하나요
지난 일은 지난밤에 묻어요
살다 보면 다 그렇지~
마음엔 나이가 없는 거란 걸..
세월도 비껴가는 걸~
잊지는 말아요 오늘 이 순간이
내 인생에 가장 젊은 날
나이야 가라.. 나이야 가라.. 나이가 대수냐..
오늘이 가장 젊은 날
이제는 돌아보지 마세요
그렇게 흘러 보내요
아쉬워도 시간 속에 묻어요
인생이란 다 그렇지
청춘엔 기준이 없는 거란 걸..
지금도 한창때란 걸~
잊지는 말아요 오늘 이 순간이
내 인생에 가장 젊은 날~
나이야 가라.. 나이야 가라.. 나이가 대수냐..
오늘이 가장 젊은 날

반응형